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큰 사고에도" 박지윤·최동석 가족 구한 차에 관심

트렌드

by routinereview 2020. 7. 28. 09:57

본문

반응형

 

박지윤씨 인스타

고속도로에서 역주행 차와 교통사고가 난 방송인 박지윤 씨와 최동석 아나운서 가족이

다행히 경미한 부상을 입은 사실이 밝혀지면서 가족이 탄 차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부산경찰청

27일 밤 8시 30분경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1.7㎞ 지점 부근에서 최동석 아나운서와 방송인 박지윤 씨, 10대 아들·딸이 탑승한 차량이 역주행하던 2.5톤(t) 트럭과 정면으로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차량 파손 정도가 심각했지만 다행히 부상 정도는 경미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복통과 손목 통증, 목 부분 통증을 호소해 현재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고 원인은 역주행하던 트럭 운전자의 '음주 운전' 때문으로 전해졌는데요.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배드림

누리꾼들은 고속도로에서 빠른 속도로 역주행하던 트럭과 정면으로 충돌했지만 가벼운 경상만 입게 한 박지윤 씨 가족에게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네티즌들은 또 가족이 찬 차에도 관심을 보였는데요. 박지윤 씨 가족 차량은 스웨덴 고급 자동차 브랜드 '볼보(Volvo)'로 알려졌습니다.

 

볼보XC90

자동차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과 각종 기사 댓글에는 박지윤 씨 차량이 볼보 차량들 중에서도 'xc90' 모델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볼보'는 과거 영국 한 조사기관에서 약 16년 간 승객 사망·사고가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은 안전하고 튼튼한 차량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보배드림' 유저들과 누리꾼들은 "볼보라서 살았네", "역주행하는 차량이랑 부딪혔는데 경상이라니 기적이다", "나도 볼보 사야겠다"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